2019스바루임프레자해치백
페이지 정보
본문
스바루 임프레자 cvt 시승기 그녀의 시승기
스바루 임프레자 cvt 시승기 (그녀의 시승기)
subaru impreza base
@jakim5544 : 1년정도 지났는데 어떠신가요? 여전히 잘 타고 계신가요?
@autofixup : 11년식 레거시 대비....메뉴얼 모드가 없다니
내리막에서 메뉴얼이 편한데
아이 사이트는 부럽구요
@user-vo3ok1vu2r : 재밌게 봤어요^^
@hl2dus1 : 차 잘 샀네요.....
스바루가 눈길 최강인 이유 (feat. 아우디)
스바루의 사륜구동 Symmetrical AWD를 알아보자!
풀타임 AWD와 LSD 도배의 위엄
Steve Choi's Car & Travel : 이번 영상도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유튜브에서 가장 사륜시스템을 정확하게 설명해주시는거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대부분 자동차 리뷰어들이 사륜시스템에 대해서 두리뭉실하게 아는 경우가 많고 정확하게 설명을 못하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그만큼 사륜 시스템에 대해서 관심이 적다는 반증이 아닌가 싶습니다.
차를 좋아하는 차쟁이라면 사륜보다 후륜을 좋아하기 마련이니까요.
개인적으로 사륜시스템의 안정감있는 주행을 좋아하기에 이런 컨텐츠 너무 좋아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부탁드립니다~!
R타던 핫덕 : STI에 들어간 사륜시스템은 다른 스바루와는 느낌부터가 전혀 다르더라구요. 풀체인지 언제 하냐고 깠었는데 막상 풀체시기 되어 단종되니 많이 아쉽네요 ㅠㅠ 2020년대에 신차로 살 수 있는 차들 중 가장 기계적인 매력이 있던 차였죠.
Shagia Frost : 이야 정작 차 파는 메이커도 제대로 홍보 못하는 이런 핵심 내용들을 이리 쉽게 알려주시다니.ㅎㅎ 스바루 아우디에서 상 드려야 합니다
양군아 : 현재 2006식 BP5 레거시 스테이션 웨건 수동 모델 소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34만 주행인데, 30만에 엔진 리빌드 하고, 이제 하나씩 잔고장 나는데 차값 넘어가는 수리비용이 들어갔네요.
근데도 포기 못하는 이유는 이게 박서 엔진이라 배기만 바꿔도 8기통 비슷하게 야릇한 배기음이 그냥 매력적입니다.
제 채널에 영상에도 올려 두었지만 처음 스바루 입문한 계기가 이 배기소리였고, 한겨울 영하 40도 넘게 떨어지는 겨울에 눈까지 오면 윈터타이어에 AWD조합은 그냥 도로 꽉 물고 가는 느낌입니다.
거기다 전 해치백과 웨건을 좋아해서 실용성을 가진것도 한몫했네요.
고속주행 해본면 일반 엔진에서 느끼지 못하는 주행 느낌을 느끼는데, 일체형 서스팬션을 넣으니 코너도 기가 막힙니다.
그리고 스바루는 오너가 대부분 집에서 간단한건 자가정비 하면서 배우면서 유지하는 브랜드라 생각합니다.
그러다보니 자동차 공부도 자연스럽게 하게되더라구요.ㅎㅎ
걸레장수 : 콰트로 suv와 시메트리컬 awd suv를 같이 몇년 운행해본 경험으로 얘기해 보자면 스바루가 awd에서는 콰트로보다는 더 쫀득쫀득 했었네여 그리고 스바루의 suv같지 않은 그 현란한 민첩성을 아직도 잊지를 못하네요 기회되면 다시 돌아가보픈 브랜드는 스바루,,,
2020 스바루 임프레자 아이사이트 반자율 주행 - 구입 3일째
스바루 임프레자 구입후 주행리뷰 - 그놈의 시승기
차는 마음에 드는데.. 파이낸스에 문제가!
eyesight
반자율 주행
아이사이트
JWK POV : 150마력 모델 구매하신것 같은데, 180마력 아웃도어 모델은 확실히 경쾌합니다.
제너럴 리 General Lee : 구입 3일만에 차를 환불 하신거에요?!
스바루 임프레자 cvt 시승기 (그녀의 시승기)
subaru impreza base
@jakim5544 : 1년정도 지났는데 어떠신가요? 여전히 잘 타고 계신가요?
@autofixup : 11년식 레거시 대비....메뉴얼 모드가 없다니
내리막에서 메뉴얼이 편한데
아이 사이트는 부럽구요
@user-vo3ok1vu2r : 재밌게 봤어요^^
@hl2dus1 : 차 잘 샀네요.....
스바루가 눈길 최강인 이유 (feat. 아우디)
스바루의 사륜구동 Symmetrical AWD를 알아보자!
풀타임 AWD와 LSD 도배의 위엄
Steve Choi's Car & Travel : 이번 영상도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유튜브에서 가장 사륜시스템을 정확하게 설명해주시는거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대부분 자동차 리뷰어들이 사륜시스템에 대해서 두리뭉실하게 아는 경우가 많고 정확하게 설명을 못하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그만큼 사륜 시스템에 대해서 관심이 적다는 반증이 아닌가 싶습니다.
차를 좋아하는 차쟁이라면 사륜보다 후륜을 좋아하기 마련이니까요.
개인적으로 사륜시스템의 안정감있는 주행을 좋아하기에 이런 컨텐츠 너무 좋아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부탁드립니다~!
R타던 핫덕 : STI에 들어간 사륜시스템은 다른 스바루와는 느낌부터가 전혀 다르더라구요. 풀체인지 언제 하냐고 깠었는데 막상 풀체시기 되어 단종되니 많이 아쉽네요 ㅠㅠ 2020년대에 신차로 살 수 있는 차들 중 가장 기계적인 매력이 있던 차였죠.
Shagia Frost : 이야 정작 차 파는 메이커도 제대로 홍보 못하는 이런 핵심 내용들을 이리 쉽게 알려주시다니.ㅎㅎ 스바루 아우디에서 상 드려야 합니다
양군아 : 현재 2006식 BP5 레거시 스테이션 웨건 수동 모델 소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34만 주행인데, 30만에 엔진 리빌드 하고, 이제 하나씩 잔고장 나는데 차값 넘어가는 수리비용이 들어갔네요.
근데도 포기 못하는 이유는 이게 박서 엔진이라 배기만 바꿔도 8기통 비슷하게 야릇한 배기음이 그냥 매력적입니다.
제 채널에 영상에도 올려 두었지만 처음 스바루 입문한 계기가 이 배기소리였고, 한겨울 영하 40도 넘게 떨어지는 겨울에 눈까지 오면 윈터타이어에 AWD조합은 그냥 도로 꽉 물고 가는 느낌입니다.
거기다 전 해치백과 웨건을 좋아해서 실용성을 가진것도 한몫했네요.
고속주행 해본면 일반 엔진에서 느끼지 못하는 주행 느낌을 느끼는데, 일체형 서스팬션을 넣으니 코너도 기가 막힙니다.
그리고 스바루는 오너가 대부분 집에서 간단한건 자가정비 하면서 배우면서 유지하는 브랜드라 생각합니다.
그러다보니 자동차 공부도 자연스럽게 하게되더라구요.ㅎㅎ
걸레장수 : 콰트로 suv와 시메트리컬 awd suv를 같이 몇년 운행해본 경험으로 얘기해 보자면 스바루가 awd에서는 콰트로보다는 더 쫀득쫀득 했었네여 그리고 스바루의 suv같지 않은 그 현란한 민첩성을 아직도 잊지를 못하네요 기회되면 다시 돌아가보픈 브랜드는 스바루,,,
2020 스바루 임프레자 아이사이트 반자율 주행 - 구입 3일째
스바루 임프레자 구입후 주행리뷰 - 그놈의 시승기
차는 마음에 드는데.. 파이낸스에 문제가!
eyesight
반자율 주행
아이사이트
JWK POV : 150마력 모델 구매하신것 같은데, 180마력 아웃도어 모델은 확실히 경쾌합니다.
제너럴 리 General Lee : 구입 3일만에 차를 환불 하신거에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