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할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도봉구의원 조회 36회 작성일 2020-10-04 18:27:19 댓글 0

본문

디아블로3 구매가이드입니다.

초반에 사놓고, 나중에 지인에게 추천하거나, 부계정을 키울때 어떤것을 사야되는지 모를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로씨LOSSI : 처음 하시는분들은 모든게 몽땅 포함된 이터널 컬렉션을 추천합니다.
이터널 컬렉션은 PC판, , 스위치판등이 존재하니..PC에서 하실분들은 PC판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베틀넷에서 가끔 할인도 하니 그때 사시면 좋습니다.
EnTaku : 이번에 추석에 이터널 컬렉션 샀는데, 다른거는 다 이미 보유한 상품이라는데
영혼을 거두는자 : 디지털 디럭스, 이거만 추가 구매가능하더라구요.
디아3부분에서만 본다면 디지털 디럭스 게임하는데 캐릭추가 3개가능, 그외에는 뭐 없나요?
1.9마넌이라 살까말까인데
구아아악 : 디3 패키지 한번 사면 더 이상 현질 할 필요가 없다는게 최대 장점
표회장 : 돈안내면 노력해도 만렙을 못찍는게임
시하 SIHA : 혹시 막 청불게임이라고 구매할때도 성인인증을 해야되나요?

또 구입하고도 배틀넷에서 따로 업데이트룰 해야되나요?
TV읏짜 : 이거 사는 사람도 있나요 ㅋㅋㅋ
이삭 : 아...전 강령술사만 사면 되는거네요
정리 감사합니다~~~^^
이동형 : 코막힘이 심하신듯! 병원가보셔요
김재이 : 디이블로2는 두개를 다사야 하나요?
박한본 : 히얼로더써텀ㅋㅋㅋ

2019 블리자드 블랙프라이데이 대규모 할인소식! - 디아블로3

게임 : 디아블로3
2019 블리자드 블랙프라이데이 대규모 할인소식!

이번년도에도 2019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블리자드에서 대규모 할인이 시작되었습니다
2019년 12월 3일까지 최대 50%할인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버워치, 디아블로3 등
거의 모든게임이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학생이라는 신분때문에 게임을 구매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이번기회를 통해서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게임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맥튜브TV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bit.ly/2SwerNf
맥튜브TV의 더 많은 영상을 원하신다면 구독은 필수!
완재이 : 이게 블자가 꼴릴때만 하는건가요 아님 뭐 1년에 한번씩 처럼 하는건가요?
사고싶은데 존버를해야할지.... 그냥 사야할지...
병신천지 : 언제 까지인가요
다쿠 : 2:43 스타2가 4153원 이라고 나오는데 왜이렇게 싸게 나오져?? 기존 어떤 패키지가 있는건가요? 그렇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 자세하게 해주셔야 할거 같습니다. 88% 할인 되는 이유요
깽배 : 이터널 컬렉션 구매하면
강력팩도 포함되는건가요ㅠ
강력팩만 없거든요
Mr.김선생,게임 추천하는 선생?!의 일상?! : 오.... 하지만 다 있어서 ㅠㅠ 기다렸다 살껄 ....

디아블로4 새 소식! 2020-3분기 분기별 업데이트!

▶ 디아블로4의 2020년 제3분기(06-08) 분기별 업데이트 보고 입니다.

▶ Index
00:00 디아블로4 2020년 3분기 소식
00:33 새 스킬 트리
01:20 디아블로4의 스킬 체계
03:36 디아블로3와 동일하다?
05:43 소서리스의 스킬 체계
07:42 선조력 / 악마력 / 천사력
09:23 기타 사항

▶ Tag
#디아블로4 #새소식 #스킬트리 #Diablo #Diablo4 #BLIZZARD #News #Game
더큐TV [세계관 분석] : □어젯밤부터 새벽을 이어.. 오늘 저녁까지 작업.. 24시간이 지났다.... 저 이제 자도 되죠..? 굿 추석~
* 업로드 현재, 구독자 39,359명 고맙습니다.
* 멤버십 후원: https://www.youtube.com/channel/UCqRz_-l3GCmWb92u8P33RYQ/join
사체먹는까마귀 : 결국 타퀘/그림던 따라가네 스킬 시스템은... ㅋㅋ
따라따라따라따라 : 그래서언제나오는데요
북재앙 : 3분기는 대체 뭐지
디아4가 언제 출시 된단 말인가요
최철웅 : 어차피 디아는 디아2에서 종결
그 명성 따라갈수없음
하이 : Poe 개꿀잼
전상호 : 내나이 이제 오십이 되어가는데, 블리자드를 다시 한번 기대하기엔 지쳐 버렸다. 블리자드 창립자인 마이크 모하임이 새로 개발사를 만든다고하니 거기에 마지막 기대를 품어볼 생각.
애정결핍 : 디2에서는 아마존, 디3에서는 악사만 하는 활쟁이 좋아하는 유저인데 디4에서 어서 활쟁이 캐릭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디4 활쟁이는 어떤 특성으로 나올까 기대중입니다.
조디바 : 스킬+특성이 패오엑처럼 바뀐가보네 ㅋㅋ
소 : 별것도 아닌걸 제작기간 개 길게 끄네. 이래놓고 디아3보다도 더 폭망하는거 아니냐

... 

#디아블로할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95건 3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coccolet.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